배그 고인물 뜻 알아보기
오늘은 배그 고인물 뜻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겁니다. 그런데 이렇게 플레이 하다 보면, 자주 나오는 단어들이 있는데 도무지 알아들을 수가 없습니다. 처음 하게 되면 정말 당연한거죠. 존버나 자기장 메타, 그리고 고인물, 썩은물 등 여러가지 말들이 있습니다. 고인물이라는 단어는 정말 자주 나오는데, 도대체 배그 고인물 뜻 뭔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고인물에는 원래 뜻이 있습니다. 그 뜻부터 알아보면, 좀 더 이해하기 쉬우실 것 같습니다. 말 그대로 고여있는 물을 의미합니다. 원래라면 물이 있다가, 햇빛에 의해서 증발할 수 있지만, 동굴과 같은 곳에서는 물이 증발하지 않겠죠.
그런데 정말로 옛날에 많이 사용하던 말이 배틀그라운드와 무슨 연관을 맺었을까요? 그런데, 배그와 연관이 있는게 아니라 대부분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말입니다.
간단하게 생각해보자면, 물이 한 곳에 고여있으면 결국 썩게 됩니다. 정말 오랫동안 한 곳에 있는 물이라는 뜻입니다. 그만큼 이 게임을 오랫동안 플레이 했던 유저라는 뜻이겠죠. 그럼 어떤상황에 쓰일 수 있는 단어인지 배그 고인물 뜻 이외에도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방금 게임을 막 시작한 사람이라면, 당연히 잘할 수 없습니다. 물론 FPS 게임과 같은 경우에 시작부터 좀 더 잘할수는 있지만, 오랫동안 플레이한 유저에게는 질 수 밖에 없겠죠. 그렇게 오랫동안 이 게임을 플레이 했던 사람들은 고인물이라고 불리며 비교적 좋은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버그에 대해서 알고 있거나, 소리를 정말 잘듣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또한 수류탄을 어느정도 각도로 던져야 하는지 잘알고, 소리만 들어도 몇미터에서 나는 소리인지 판별할 수 있다면 바로 고인물이라고 불릴 수 있습니다.
아 저사람 고인물이네 이러면 [정말 오랫동안 게임을 해서 노련하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배그 이외에 다른 게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말이겠죠. 이상 배그 고인물 뜻 한번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