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김향기 키 너무설레는 키차이

세상의 모든 정보|2018. 8. 29. 16:48
반응형

오늘은 주지훈 김향기 키차이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재 상영중인 영화인 신과함께는 8월 1일 개봉 후 관객수가 1200만명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도대체 얼마나 재미있는 영화이길래 이토록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한국영화 최초로 1편과 2편 모두 1000만명을 돌파한 영화죠. 주지훈씨와 김향기씨의 모습이 너무나도 보기 좋았습니다. 그래서 주지훈 김향기 키차이 알아봤습니다.



두분 모두 영화에서 주연의 역할을 맡으면서 정말 좋은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런데 두분이서 한 카메라에 잡힐때 너무 설레는 키차이로 인해서 많은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영화뿐만아니라, 여러가지 시사회장이나 시상식 같은 곳에서도 두분이 항상 같이 서있으면 너무 설레는 키차이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그건 주지훈씨의 큰 키로 인해서가 첫번째 이유이고, 김향기씨도 아담한 매력으로 인해서 두분의 차이가 많이 나서 그런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도대체 주지훈 김향기 키차이 얼마나 될까요?




그래서 프로필사진을 한번 찾아봤습니다. 우선 주지훈씨는 프로필상 키가 187cm라고 합니다. 남자중에서도 정말 크고 모델들이 주로 가지는 키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김향기씨는 키가 제대로 나와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어떻게든 알아내는 네티즌들은 김향기 키 결국 알아내었고 알아보니 155cm라고 합니다. 정말 아담하고 요정같은 키죠.



그렇게 두분의 키를 한번 차이내보니 32센티미터 차이가 납니다. 무려 두분 사이에 30cm 자 하나가 들어가고도 2cm가 남는거죠. 정말 엄청난 키 차이로 인해서 김향기씨가 주지훈씨를 가까이서 바라만봐도 설레는 모습이 나올 수 밖에 없겠네요.

반응형

댓글()